상단영역

본문영역

책 소개 <데이터 브랜딩>

국내 최고의 광고회사들을 거치며 삼성, LG, 현대자동차 그룹 등 쟁쟁한 기업들의 브랜드 마케팅 경험을 갖춘 저자는 데이터와 브랜딩을 신선한 관점으로 연결 지어 데이터 브랜딩의 입문서를 탄생시켰다.

정말 쉽게, 술술 읽히는 구성으로 데이터라는 어려운 주제에 접근한다. 빅데이터 분석으로 날카로운 통찰을 도출하는 “데이터 기반 전략가”가 대전환 시대의 복잡함과 불확실성을 돌파할 수 있는 새로운 시각을 갖게 해 준다.

브랜드의 영향력이 점점 미약해지는 지금, 시장의 주도권은 기업에서 소비자로 넘어가 일방적인 마케팅은 고객을 불쾌하게 만들 뿐이다. 전형적인 브랜드의 역할을 깨고 거대한 변화에 맞서기 위해서는 현재 가지고 있는 낡은 사고와 전략을 모두 바꾸어야만 한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과 브랜드의 새로운 의미, 그리고 가장 디지털적인 것과 가장 인간적인 것을 결합하여 스토리를 만드는 방법까지. 이 모든 것이 데이터의 가치를 높이고 브랜드를 혁신하는, ‘데이터 브랜딩’의 정의이자 존재 이유이다.

책 소개 <데이터 브랜딩> (beLocal)

책 소개 <데이터 브랜딩> (beLocal)

책 소개 <데이터 브랜딩> (beLocal)

책 소개 <데이터 브랜딩> (beLocal)

책 소개 <데이터 브랜딩> (beLocal)

책 소개 <데이터 브랜딩> (beLocal)

책 소개 <데이터 브랜딩> (beLocal)

책 소개 <데이터 브랜딩> (beLocal)

책 소개 <데이터 브랜딩> (beLocal)

책 소개 <데이터 브랜딩> (beLocal)

책 소개 <데이터 브랜딩> (beLocal)

책 소개 <데이터 브랜딩> (beLocal)

책 소개 <데이터 브랜딩> (beLocal)

책 소개 <데이터 브랜딩> (beLocal)

책 소개 <데이터 브랜딩> (beLocal)
저작권자 © 비로컬ㅣ로컬 비즈니스 생태계를 만듭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