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혁주
  • 뉴스
  • 입력 2021.06.09 13:20
  • 수정 2022.09.05 15:40

[KIBEX 2021] (포토) 라거의 다양한 변신 "트레비어"

5월 17일~19일 3일간 삼성동 코엑스 C홀에서 열린 <제3회 대한민국 맥주산업 박람회(이하 KIBEX 2021)>에서 로컬 브루어리 부스 전시가 열렸다.

울산에서 시작한 1세대 브루어리 <트레비어>는 로마의 트레비 분수에서 유래한 이름으로, <트레비어>를 방문한 사람들이 다시 울산을 찾아주기를 바라는 전설을 담았다.

대표 제품은 처용인디아페일라거(IPL)이며 라거에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다.

지역의 브루어리로서 지역과 함께 가치와 문화를 나누고 사람들에게 맥주 세계의 길잡이가 되는 것이 목표다.

 

국내 1세대 브루어리답게 10종의 다양한 수제맥주가 준비돼 있다. (사진: BELOCAL 장군 에디터)
국내 1세대 브루어리답게 10종의 다양한 수제맥주가 준비돼 있다. (사진: BELOCAL 장군 에디터)

 

KIBEX에 준비된 트레비어 부스 (사진: BELOCAL 장군 에디터)
KIBEX에 준비된 트레비어 부스 (사진: BELOCAL 장군 에디터)

 

아낌없이 내어주는 트레비어 수제맥주 (사진: BELOCAL 장군 에디터)
아낌없이 내어주는 트레비어 수제맥주 (사진: BELOCAL 장군 에디터)

 

(사진: BELOCAL 장군 에디터)
(사진: BELOCAL 장군 에디터)

 

원하는 4종의 맥주를 담아갈 수 있는 트레비어 패키징 (사진: BELOCAL 장군 에디터)
원하는 4종의 맥주를 담아갈 수 있는 트레비어 패키징 (사진: BELOCAL 장군 에디터)

 

트레비어 맥주를 맛 보려면 줄을 서야 한다. (사진: BELOCAL 장군 에디터)
트레비어 맥주를 맛 보려면 줄을 서야 한다. (사진: BELOCAL 장군 에디터)
저작권자 © 비로컬ㅣ로컬 비즈니스 생태계를 만듭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