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비로컬X윤경양식당X댄싱사이더, 가을느낌 물씬나는 '피크닉성수' 진행

뉴스 비로컬 승인 2021.10.28 18:03 의견 0
비로컬이 진행하는 '피크닉성수' 포스터.

로컬 커넥트 스타트업 <비로컬>이 오는 30일 성수동 일대에서 페어링 프로그램 '피크닉성수'를 진행한다.

'피크닉성수'는 성수의 대표 로컬크리에이터 <윤경양식당>과 충주 로컬 크래프트 사이더하우스 <댄싱사이더>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완성됐다.

'피크닉성수'는 페어링, 하이킹, 드링킹 세 프로그램이 준비 돼 있다.

페어링은 성수동 성수면당에서 사전신청을 통해 오후 2시에 90분 코스로 메인요리부터 디저트까지 준비된 요리를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에피타이저로는 문어 트러플이, 메인 요리로는 사과 타르타르 치킨난반과 숙성 목살구이 및 동남아풍 사과 샐러드가 제공된다. 식사로는 사과 비빔 메밀면이 나오며 후식으로 아이스크림과 사과 콩포트를 즐길 수 있다.

피크닉 세트에는 윤경양식당이 만든 음식과 댄싱사이더의 사이더 2종이 포함되어 있다. 다만, 이번 행사는 친환경 프로젝트로 플라스틱 용기와 포장 비닐을 제공하지 않는다.

하이킹은 '피크닉성수 세트'를 미리 주문해 성수동 윤경양식당에서 오전 11시에 픽업할 수 있다.

피크닉 세트에는 <윤경양식당>이 개발한 가츠산도와 연어샐러드와 새우튀김, <댄싱사이더>의 사이더 2종과 전용오프너가 포함되어 있다. 사이더는 스윗마마와 신애유자 혹은 댄싱파파와 치키피치 세트 중 하나를 고를 수 있으며, 선착순 15팀에게는 댄싱사이더 전용잔 2개를 제공한다.

또한 <비로컬>이 출간한 로컬매거진 '뉴로컬' 1권이 포함된다. 매거진 '뉴로컬'에는 전국의 로컬브루어리에서 만드는 라이프스타일이 담겨있다. 식음료라는 콘텐츠가 브랜드 에센스가 되어 로컬 콘텐츠가 되어가는 과정을 살펴볼 수 있다.

마지막 프로그램인 드링킹은 성수동 윤경양식당 앞에서 <댄싱사이더>의 팝업스토어를 통해 사이더를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모든 팀에게 무료로 증정하는 로컬매거진 '뉴로컬' 로컬맥주편.

330ml 용량으로는 스윗마마·댄싱파파·신애유자·치키피치를, 750ml 용량으로는 요새로제를 구매할 수 있다. 15,000원 이상 구매 시 시음용 사이더(330ml)를, 댄싱사이더 카카오톡, 인스타그램 친구 추가를 마친 선착순 20명에게는 양말을 증정한다.

페어링과 하이킹은 29일 19시까지 사전 예약 가능하며, 아래 링크에서 신청할 수 있다.

하이킹(피크닉세트) 네이버예약페이지
https://booking.naver.com/booking/12/bizes/594420/items/4135022

페어링 네이버예약페이지
https://booking.naver.com/booking/12/bizes/594420/items/4125340

저작권자 비로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