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혁주
  • 뉴스
  • 입력 2021.11.15 18:38

프립(Frip), 한국에서 만나는 ‘진짜 싱가포르 기획전’ 진행

싱가포르관광청과 함께 현지 문화 경험하는 온∙오프라인 액티비티 선보여

(사진: 프립)
(사진: 프립)


여가 액티비티 플랫폼 프립이 싱가포르관광청과 함께 ‘진짜 싱가포르 기획전’을 진행한다.

11월 15일부터 시작하는 한국-싱가포르 간 ‘트래블 버블’에 맞춰 한국에서 미리 현지 문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 액티비티를 모았다.

기획전은 △싱가포르 쿠킹 클래스, △캠핑 액티비티, △랜선 가이드 등으로 구성했다.

프립의 F&B 전문 슈퍼호스트가 직접 진행하는 쿠킹 클래스에서는 시리얼 프론, 바쿠테, 비첸향 등 싱가포르의 유명 음식 레시피를 소개한다.

클래스는 소규모 오프라인 형태로 진행되며, 비대면 참가자를 위한 VOD 클래스도 제공한다.

싱가포르 여행 콘셉트의 캠핑을 떠날 수도 있다. 전문 셰프가 함께하는 캠핑 액티비티에서는 싱가포르의 로컬 맥주인 타이거 맥주와 꼬치요리 사떼를 맛보며 음식과 여행 이야기를 나눈다.

싱가포르의 문화와 주요 관광지를 미리 공부할 수 있는 랜선 가이드도 진행한다. 싱가포르 로컬 큐레이터가 코피Kopi로 대표되는 싱가포르만의 독특한 커피 문화와 전통과 현대가 조화를 이루는 건축양식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임수열 프립 대표는 “위드 코로나 전환에 따라 해외여행 수요가 폭발할 것으로 예상하는 가운데 싱가포르관광청과 함께 국내에서도 현지 문화를 경험할 기회를 마련했다”며, “본격 해외여행에 앞서 프립의 다양한 액티비티로 싱가포르 여행의 기대감을 느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안젤린 탕Angeline Tang 싱가포르관광청 한국사무소 소장은 “한국-싱가포르 간 여행안전권역 협정에 맞춰 프립과 함께 일하게 되어 기쁘다”며, “프립과 함께 구성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액티비티를 통해 싱가포르를 한국에서 미리 체험해 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비로컬ㅣ로컬 비즈니스 생태계를 만듭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