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비로컬, 제6회 비커넥트 모집..."작은 로컬 브랜드로 살아남기"

'이것은 작은 브랜드를 위한 책' 저자, KS'IDEA 대표, 이근상
"큰 브랜드의 시대는 갔다. 이제는 작은 브랜드의 시대"

뉴스 비로컬 승인 2022.01.13 12:17 | 최종 수정 2022.01.13 12:39 의견 0

로컬 커넥트 기업 '비로컬'이 오는 1월 20일 제6회 비커넥트를 진행한다.

제6회 비커넥트는 새로운 한 해를 맞이하는 의미에서 '로컬 브랜드'에 대한 이야기를 주제로 앞으로 사용할 로컬 브랜드를 고민하고, 로컬 브랜드를 정착시키기 위한 방향을 탐색할 수 있는 자리로 준비했다.

30년간 광고계를 이끌어 온 KS'IDEA 이근상 대표와 함께 이번에 출간된 '이것은 작은 브랜드를 위한 책'을 중심으로 로컬 브랜드가 승리하는 법칙에 대해서 함께 이야기할 예정이다.

매체와 플랫폼의 다양화, 다양한 소비자의 관점에 따라 '나에게 맞는 브랜드'를 스스로 찾아내고 선택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로컬 브랜드들에게는 지금까지와는 다른 방식으로 성장해 자신만의 새로운 영역을 구축할 수 있는 기회로 작용하고 있다.

'비로컬' 비커넥트 담당자는 "이번 비커넥트를 통해 로컬 브랜드도 깊이 있고 의미 있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인사이트를 얻어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제6회 비커넥트는 1월 17일 월요일까지 선착순 무료로 모집하며 온라인(Zoom)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비로컬'이 운영하는 '비커넥트'는 전국의 로컬크리에이터를 위한 온라인 비즈니스 네트워킹으로 투자, 창업, 비즈니스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와 함께하고 있다.

비커넥트 신청링크

https://forms.gle/EvgJKYKkWkMj1PcN8

비로컬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belocal_official

저작권자 비로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