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혁주
  • 뉴스
  • 입력 2020.06.25 16:15

비로컬-프립(Frip), 함께 로컬 비즈니스 활성화에 나선다

앞으로 크리에이터 교류, 콘텐츠 발굴, 비즈니스 활성화 등 로컬 네트워크 기반의 협력체제 를 구축할 예정이다.  (beLocal)

6월 24일<비로컬>이 여가 액티비티 플랫폼 <프립(Frip)>과 로컬 네트워크를 강화하는 내용의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프립>은 웹사이트(www.frip.co.kr)와 모바일 앱을 통해 액티비티, 원데이 클래스, 소셜클럽, 여행 상품 등을 탐색부터 결제, 참여까지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약 1.3만명의 호스트가 활동하고 있으며, 95만명의 회원을 보유한 스타트업이다.

<비로컬>과 <프립>은 이번 MOU를 통해 로컬 비즈니스의 고객 접점 확대, 상품 커버리지의 확장 측면에 있어 적극적으로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프립> 임수열 대표는 “로컬크리에이터와 콘텐츠에 강점을 가진 비로컬과 업무협약을 맺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로컬이 가진 잠재성에 프립의 플랫폼 파워를 더해 국내 여가 액티비티 시장의 압도적인 성장을 견인하겠다”고 전했다.

<프립>은 앞으로 로컬 기반의 다양한 액티비티를 발굴하여 시장에 소개하는 역할을 통해 침체된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하겠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 비로컬ㅣ로컬 비즈니스 생태계를 만듭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