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정예다움, ‘2022달력&리얼플랜’ 오픈 1시간만에 100% 펀딩 목표금액 달성

이연지 편집장 승인 2021.10.14 19:27 의견 0
달력, 다이어리형 플래너, 트래커 세 가지 상품들로 이루어진 ‘2022달력&리얼플랜’ (사진: 정예다움 제공)

쓰는 사람을 위한 문구연구소 <정예다움>이 <텀블벅>을 통해 10월 14일 ‘2022달력&리얼플랜’을 선보였다.

“멀티? 절대 가능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젝트 제품은 달력, 다이어리형 플래너, 트래커 세 가지 상품들로 하루하루를 더욱 가치있게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준비했다.

이번 ‘2022달력&리얼플랜’은 <텀블벅> 오픈 1시간만에 펀딩 목표금액 100%에 달성했다.

<정예다움>은 ‘아임 화이트, 메이크 미 컬러풀(I am white, make me colorful)’을 모토로 “우리의 취향은 아무것도 없는 것”이라고 말하는 브랜드다.

‘씀으로써 완성된다’는 철학을 담아 필기 제품들을 만들어내는 <정예다움>은 완성된 것에 더하는 것보다 하얀 도화지에 오늘의 기분과 느낌에 따라 마음대로 채워감으로써 완성되는 브랜드라고 강조한다.

그런 맥락으로 만들어진 이번 ‘2022달력&리얼플랜’은 오롯이 나의 스케줄에 집중할 수 있도록 최소한이지만 효율적인 구성으로 꾸려졌다.

가이드라인으로 이중 스케줄을 관리할 수 있다. (사진: 정예다움 제공)
상세일정을 담을 수도 있는 달력 (사진: 정예다움 제공)

‘2022, 절대 multi해!’ 달력은 주요 일정과 상세 스케줄을 하나의 달력만으로도 관리할 수 있다. 앞면에는 일정을 표기할 수 있는 가이드라인과 주요 일정을 적을 수 있는 넓은 칸이 있다. 가이드라인을 통해 이중 스케줄을 가독성 있게 표시할 수 있다. 뒷면은 많은 내용의 상세일정을 담을 수 있도록 칸을 넉넉하게 만들었다.

또한 달력과 함께 쓸 수 있는 맞춤 스티커로 빗금스티커, 데일리스티커가 있어 나만의 달력을 꾸미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만년형으로 제작된 다이어리형 플래너 (사진: 정예다움 제공)
주간이면서 일별 플랜 정리가 가능하다. (사진: 정예다움 제공)

‘나의 1년 REAL PLAN’ 다이어리형 플래너는 1년을 사용할 수 있는 만년형으로 제작했다. 제품의 부피를 줄일 수 있으면서 180도 펼쳐질 수 있도록 양장제본의 형태로 만들었다. 또한 먼슬리와 위클리 플랜을 쓸 수 있으며 일별 플랜 정리도 가능하다. 역시 맞춤 스티커가 있어 나만의 플래너를 만들어갈 수 있다.

'설화탐정 충주편'과 함께 한 월간 목표 달성 트래커 (사진: 정예다움 제공)

마지막으로 ‘설화탐정과 함께하는 2022 월간 목표 달성 트래커’는 설화탐정 충주편과 함께 컬래버레이션 해 제작한 미니 달력이다. 플래너에 책갈피처럼 사용할 수 있는 GOAL MATE의 역할이다. 앞면은 일반 달력과 달리 월~일로 쓸 수 있고, 뒷면에는 설화탐정 충주편의 일러스트가 담겨있다.

정예다움 텀블벅 펀딩 페이지

https://tumblbug.com/jeongyedaoom2022?ref=discover

저작권자 비로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