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화백컨벤션센터(이하 HICO), 글로벌마이스전문가그룹(이하 GMEG), 비로컬이 공동 주관으로 개최한 ‘로컬브랜드페어 2023’은 6월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의 일정으로 진행됐다. 작년에 이어 2회째 개최된 행사로 5천여명이 넘는 방문객을 기록했다.이번 페어에서는 경북 영천의 ‘산과보롬’, 울산의 ‘제과다움’, 포항의 ‘주식회사 파동’, 경주의 ‘경주맥주’ 등 전국 각지의 로컬브랜드가 참가했고, 경주시가 주최한 동시 개최 행사인 경주술술페스티벌이 함께 열려 다양한 수제 맥주를 포함한 로컬 주류 업체를 만나볼 수 있었다. 또
2023년 6월 16일부터 18일까지 경주화백컨벤션센터에서 로컬브랜드페어 2023이 개최되었다. ‘당신의 브랜드에 반하다’라는 슬로건 아래 개최된 로컬브랜드페어는 민간 비즈니스 영역에서 주관주최하는 행사로 작년에 이어 2회차를 맞이했다.관람객들은 행사가 진행되는 3일 동안 오전과 오후에는 실내전시장에서 다양한 로컬브랜드 부스를 둘러보고 원데이클래스에 참여하거나, 금요일과 토요일에 준비된 컨퍼런스에 참석해 로컬 비즈니스에 관계된 다양한 연사들의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다.또한 경주화백컨벤션센터 야외 천년의 마루에서는 늦은 오후부터 야간
2023년 6월 16일부터 18일까지 경주화백컨벤션센터에서 로컬브랜드페어 2023이 개최되었다. ‘당신의 브랜드에 반하다’라는 슬로건 아래 개최된 로컬브랜드페어는 민간 비즈니스 영역에서 주관주최하는 행사로 작년에 이어 2회차를 맞이했다.행사 중에는 로컬 브랜드 페어 어워즈가 함께 진행되었다. 해당 어워즈는 로컬브랜드 생태계 조성에 기여한 관계자들의 노력을 기리기 위해 상을 수여한다. 시상에는 경주화백컨벤션센터(HICO) 김용국 사장과 글로벌마이스전문회사(GMEG) 이해정 대표가 도움을 주었다.로컬브랜드 생태계 공로상은 골목길경제학자
2023년 6월 16일부터 18일까지 경주화백컨벤션센터에서 로컬브랜드페어 2023이 개최되었다. ‘당신의 브랜드에 반하다’라는 슬로건 아래 개최된 로컬브랜드페어는 민간 비즈니스 영역에서 주관주최하는 행사로 작년에 이어 2회차를 맞이했다.특히 이번 로컬브랜드페어에서 만난 포항의 ‘주식회사 파동’과 경주의 ‘경주맥주’는 지역성을 강조한 로컬 브랜드를 운영한다는 공통점이 있다. 지역을 알리기 위해 제품을 개발하고, 콘텐츠로 다양성을 전달하는 두 로컬 브랜드를 만나 더 많은 이야기를 들어보았다.Interview 주식회사 파동 박민지 대표,
2023년 6월 16일부터 18일까지 경주화백컨벤션센터에서 로컬브랜드페어 2023이 개최되었다. ‘당신의 브랜드에 반하다’라는 슬로건 아래 개최된 로컬브랜드페어는 민간 비즈니스 영역에서 주관주최하는 행사로 작년에 이어 2회차를 맞이했다.특히 이번 로컬브랜드페어에서 만난 경북 영천의 ‘산과보롬’과 울산의 ‘제과다움’은 본인의 건강을 위해 개발한 레시피를 토대로 기존에 없던 로컬 브랜드를 운영한다는 공통점이 있다. 지역의 식재료를 활용한 디저트로 많은 사람들에게 행복감을 안겨주는 두 로컬브랜드를 만나 보았다.Interview 산과보롬
경주화백컨벤션센터(이하 HICO), 글로벌마이스전문가그룹(이하 GMEG), 비로컬은 공동 주관으로 개최된 ‘로컬브랜드페어 2023’은 6월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의 일정으로 진행된다. ‘로컬브랜드페어 2023’ 부대행사로 진행되는 로컬브랜드컨퍼런스 비커넥트는 로컬 비즈니스 생태계 활성화를 위해 로컬 브랜드ㆍ창조 커뮤니티ㆍ투자ㆍ창업ㆍ인프라 등 각 분야를 대표하는 연사와 함께 폭넓은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제공한다.라는 주제로 이어진 세션 6는 므므흐스 배민화 대표, 깨 로스터리 옥희방앗간 문지
경주화백컨벤션센터(이하 HICO), 글로벌마이스전문가그룹(이하 GMEG), 비로컬은 공동 주관으로 개최된 ‘로컬브랜드페어 2023’은 6월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의 일정으로 진행된다. ‘로컬브랜드페어 2023’ 부대행사로 진행되는 로컬브랜드컨퍼런스 비커넥트는 로컬 비즈니스 생태계 활성화를 위해 로컬 브랜드ㆍ창조 커뮤니티ㆍ투자ㆍ창업ㆍ인프라 등 각 분야를 대표하는 연사와 함께 폭넓은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제공한다.17일에 진행된 다섯 번째 세션에서는 라는 주제로, 스트리트H 장성
하이코(HICO), GMEG, 비로컬은 공동 주관으로 개최된 ‘로컬브랜드페어 2023’은 6월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의 일정으로 진행된다. ‘로컬브랜드페어 2023’ 부대행사로 진행되는 로컬브랜드컨퍼런스 비커넥트는 로컬 비즈니스 생태계 활성화를 위해 로컬 브랜드ㆍ창조 커뮤니티ㆍ투자ㆍ창업ㆍ인프라 등 각 분야를 대표하는 연사와 함께 폭넓은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제공한다.이라는 주제로 이어진 세션 4는 개항로프로젝트 이창길 대장, 서울밖 김민지 대표, 스몰데이즈 설재우 대표가 연사로 참여했다. 개
HICO, GMEG, 비로컬은 공동 주관으로 개최된 ‘로컬브랜드페어 2023’은 6월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의 일정으로 진행된다. ‘로컬브랜드페어 2023’ 부대행사로 진행되는 ‘로컬브랜드컨퍼런스 비커넥트’는 로컬 비즈니스 생태계 활성화를 위해 로컬 브랜드ㆍ창조 커뮤니티ㆍ투자ㆍ창업ㆍ인프라 등 각 분야를 대표하는 연사와 함께 폭넓은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제공한다.둘째날 키노트는 라는 주제로 연세대학교 국제대학원 모종린 교수가 맡았다. 골목길 경제학자로 잘 알려진 모종린 교수는 오랫동안 연
경주화백컨벤션센터(이하 HICO), 글로벌마이스전문가그룹(이하 GMEG), 비로컬은 공동 주관으로 개최된 ‘로컬브랜드페어 2023’은 6월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의 일정으로 진행된다. ‘로컬브랜드페어 2023’ 부대행사로 진행되는 로컬브랜드컨퍼런스 비커넥트는 로컬 비즈니스 생태계 활성화를 위해 로컬 브랜드ㆍ창조 커뮤니티ㆍ투자ㆍ창업ㆍ인프라 등 각 분야를 대표하는 연사와 함께 폭넓은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제공한다.16일에 진행된 세 번째 세션에서는 라는 주제로, 세종시삼십분
하이코(HICO), GMEG, 비로컬은 공동 주관으로 개최된 ‘로컬브랜드페어 2023’은 6월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의 일정으로 진행된다. ‘로컬브랜드페어 2023’ 부대행사로 진행되는 로컬브랜드컨퍼런스 비커넥트는 로컬 비즈니스 생태계 활성화를 위해 로컬 브랜드ㆍ창조 커뮤니티ㆍ투자ㆍ창업ㆍ인프라 등 각 분야를 대표하는 연사와 함께 폭넓은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제공한다.라는 주제로 이어진 세션 2는 마카모디 김미나 대표, 후일담 전지윤 대표, 무명일기 김미연 대표가 연사로 참여
경주화백컨벤션센터(이하 HICO), 글로벌마이스전문가그룹(이하 GMEG), 비로컬은 공동 주관으로 개최된 ‘로컬브랜드페어 2023’은 6월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의 일정으로 진행된다. ‘로컬브랜드페어 2023’ 부대행사로 진행되는 로컬브랜드컨퍼런스 비커넥트는 로컬 비즈니스 생태계 활성화를 위해 로컬 브랜드ㆍ창조 커뮤니티ㆍ투자ㆍ창업ㆍ인프라 등 각 분야를 대표하는 연사와 함께 폭넓은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제공한다.16일에 진행된 첫 번째 세션에서는 이라는 주제 아래 마르텔로
하이코(HICO), GMEG, 비로컬은 공동 주관으로 개최된 ‘로컬브랜드페어 2023’은 6월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의 일정으로 진행된다. ‘로컬브랜드페어 2023’ 부대행사로 진행되는 로컬브랜드컨퍼런스 비커넥트는 로컬 비즈니스 생태계 활성화를 위해 로컬 브랜드ㆍ창조 커뮤니티ㆍ투자ㆍ창업ㆍ인프라 등 각 분야를 대표하는 연사와 함께 폭넓은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제공한다.첫째날 키노트는 라는 주제로 메타기획컨설팅(이하 메타) 최도인 본부장이 진행했다. 메타기획컨
‘로컬브랜드페어 2023’이 6월 16일부터 18일까지 경주화백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다. 이는 민간 비즈니스 영역에서 개최하는 행사로 전국의 로컬 브랜드부터, 로컬 비즈니스 생태계의 다양한 전문가와 창업가, 실무 관계자 등을 만나볼 수 있는 자리로 진행된다.‘로컬브랜드페어 2023’의 공동 주최·주관사인 경주화백컨벤션센터(이하 HICO)는 국내 대표 관광단지인 경주 보문관광단지내 위치한 전시컨벤션센터로, 지역특화 콘텐츠를 활용해 다양한 전시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하고 있다. 이번 ‘로컬브랜드페어 2023’을 기획한 권은경 팀장을 만나 더
‘로컬브랜드페어 2023’이 6월 16일부터 18일까지 경주화백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다. 이는 민간 비즈니스 영역에서 개최하는 행사로 전국의 로컬 브랜드부터, 로컬 비즈니스 생태계의 다양한 전문가와 창업가, 실무 관계자 등을 만나볼 수 있는 자리로 진행된다.‘로컬브랜드페어 2023’의 공동 주최·주관사인 글로벌마이스전문가그룹(이하 GMEG)는 2014년 설립한 MICE 기업으로, 환경ㆍ에너지ㆍIT 분야를 시작으로 최근 맥주를 중심으로 한 주류와 식음료 분야에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전시·컨벤션·페스티벌 기획 및 운영하고 있다. 이번 ‘로
지역 자원과 가치를 적극 활용하여 비즈니스 가치를 창출하는 로컬 브랜드 및 크레이터들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로컬브랜드페어 2023가 오늘 경주화백컨벤션센터(HICO)에서 이번 주말까지의 일정으로 개막했다.로컬브랜드페어는 작년에 이어 2회째 개최되는 전시회로, LOCAL의 각 영문자에 맞추어 ▲ Local D&T(로컬식품, 전통주 및 전통차), ▲ Objet(공예품), ▲ Contents & Culture(디자인, 일러스트, 미디어 콘텐츠), ▲ Activity & Architecture(지역 및 공간 브랜딩, DIY 제품),
- 2022년 6월 9일(목)~12일(일) 경주화백컨벤션센터(HICO)에서 진행- 경주에서 열린 첫 번째 로컬브랜드페어, 3천여명 방문- 동시개최 행사와 부대행사를 통한 로컬의 새로운 경험 제시 경주화백컨벤션센터(사장 김용국, 이하HICO)와 (주)글로벌마이스전문가그룹(대표 이해정, 이하 GMEG), 비로컬이 공동 주관사로 개최한 로컬브랜드페어 2022가 사흘간 5천여명 넘는 방문객을 기록했다. 경주 최초 로컬 비즈니스 전문 박람회인 로컬브랜드페어 2022는 지난 6월 9일부터 12일까지 사흘간 HICO에서 진행됐다. 이번 페어에서
2022년 6월 9일부터 6월 12일까지 경주화백컨벤션센터(HICO)에서 로컬브랜드페어 2022가 '당신이 곧 브랜드다'라는 슬로건 아래 개최되었다. 민간 비즈니스영역에서 처음 개최하는 로컬 비즈니스 관련 행사인 로컬브랜드페어는 로컬 비즈니스 생태계의 다양한 전문가와 창업자, 관계자를 만나볼 수 있는 자리로 성황리에 진행되었다.참관객들의 발길을 멈춰 세운 곳은 지역의 색과 본인만의 색을 잘 녹여낸 부스들이었다. 미니 인터뷰에 응해준 '로블', '레위시아 아로마 연구소', '바이더부산씨'의 이야기를 전한다. [앱서비스_포항] 로블로블
2022년 6월 9일부터 6월 12일까지 경주화백컨벤션센터에서 로컬브랜드페어 2022가 '당신이 곧 브랜드다'라는 슬로건 아래 개최되었다. 민간 비즈니스 영역에서 처음 개최하는 행사로서 로컬브랜드페어 2022를 통해 로컬 비즈니스 생태계의 다양한 전문가와 창업자, 실무 관계자를 만나볼 수 있는 자리로 진행되었다. 특히 이번 로컬브랜드페어에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은 부스 중 하나는 경주시 청년 감성상점 특별공동관이었다. 감성상점은 경주를 상징하는 상품을 제작하는 특색있는 청년 작가들을 모아 그들의 안정적인 지역정착을 지원하는 정책의
2022년 6월 9일부터 6월 12일까지 경주화백컨벤션센터에서 로컬브랜드페어 2022가 '당신이 곧 브랜드다'라는 슬로건 아래 개최되었다. 민간 비즈니스 영역에서 처음 개최하는 행사로서 로컬브랜드페어 2022를 통해 로컬 비즈니스 생태계의 다양한 전문가와 창업자, 실무 관계자를 만나볼 수 있는 자리로 진행되었다.특히 이번 로컬브랜드페어에서 많은 참관객의 관심을 모은 부스 중 하나는 충북로컬크리에이터 특별공동관이었다. 충북로컬크리에이터 업체별 콘텐츠와 함께 충주를 기반으로 활동하는 로컬크리에이터그룹 '보탬플러스협동조합'의 활동을 전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