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비로컬, 베이비빌리 '로컬 상품 기획전' 열어

'빌리지베이비'와 협업한 로컬 트렌디 스토어

글 이상현 승인 2021.11.16 16:58 | 최종 수정 2021.11.16 17:47 의견 0
편집(이미지 더블클릭)
(사진: 베이비빌리 판매 페이지)

로컬 커넥트 기업 ‘비로컬’이 임신&육아 정보 큐레이션 앱 ‘베이비빌리'를 운영하는 ‘빌리지베이비’와 협업해 로컬 상품 기획전을 열었다.

로컬 상품 기획전은 임산부와 아이 모두가 마음 편히 사용할 수 있도록 저당 간식, 안전한 제품을 생산하는 로컬크리에이터 '알브이핀', '연과점하루', '폴베리', '서원당', '해밀당' 5곳을 모았다.

'알브이핀'은 한국 명소의 향을 느낄 수 있는 사쉐 3종(고창 선운사 꽃무릇, 울진 금강소나무숲, 고성바다)과 수익금을 비혼모 가족에게 기부하는 전통 수공예 꽃팔찌 3종(나리, 고마리, 동이)을 판매한다.

'연과점하루'는 당 걱정 없는 무설탕 한국식 디저트 연과를 판매한다. 유자・잣, 잣・마늘・고르곤졸라, 유자・마늘・고르곤졸라 세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세트는 12개입이다.

'폴베리'는 한국 토종감자인 홍감자와 국내산 재료로만으로 만든 감자단호박 스프를 준비했다.

'서원당'은 100% 국내산으로 만든 참기름과 들기름을 판매한다. HACCP, 강원 농수특산물, 농촌융복합산업, 미국FDA시설 등 다양한 국내외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제조해 안정성을 높였다.

'해밀당'은 아카시아, 야생화, 밤나무 3가지 꿀과 천연밀랍초를 판매한다. '해밀당'은 양봉부터 생산・판매・마케팅까지 직접 진행해 합리적인 소비자 가격을 책정한다.

로컬 상품 기획전은 11월 한 달간 진행하며 ‘베이비빌리’에서 구매할 수 있다.

‘빌리지베이비’는 구독서비스 ‘월간임신’과 임신&육아 정보 큐레이션 앱 ‘베이비빌리’를 운영하는 스타트업이다.

11월 기준 ‘베이비빌리’는 누적가입자 15만 명을 돌파하며 MZ 세대 초보 부모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으며 지난 10월 빅베이슨캐피탈, 서울산업진흥원(SBA), 현대해상화재보험, 크립톤으로부터 약 8억 원 투자를 받은 바 있다.

저작권자 비로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