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벤처기업부는 로컬크리에이터를 표현한 브랜드 이미지(BI)를 만들어 공개했다.
로컬크리에이터의 창의성과 자유로움을 직관적이고 정제된 서체로 표현한 브랜드 이미지는 명판으로도 제작되어 올해 선정된 로컬크리에이터에게 전달되었다.
앞으로 이 BI는 관련 행사, 홍보물 등 온오프라인 매체를 통해 적극 활용될 계획이다.
중기부는 로컬크리에이터 BI가 새겨진 명파을 만들어 '올해의 로컬크리에이터'로 선정된 21개 팀에 전달했다. (beLocal)
인사동 복합문화공간 <코트>에 마련된 부스 <로컬회관>에 전시된 로컬크리에이터 명판 (beLocal)
중기부가 로컬크리에이터를 표현한 BI를 만들었다. (중기부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