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혁주
  • 뉴스
  • 입력 2020.12.23 12:59

프립(Frip), 여가생활 큐레이팅 뉴스레터 ‘프립레터’ 런칭

여가생활 큐레이팅 서비스 ‘프립레터’를 런칭한 프립 (프립 제공)

액티비티 플랫폼 ‘프립’이 MZ세대를 위한 여가생활 큐레이팅 서비스 ‘프립레터’를 런칭한다.

프립레터는 세상의 다양한 여가생활과 라이프스타일을 담은 뉴스레터 서비스로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액티비티에서부터 온라인클래스, 여행지, 숙소 등 생생하고 트렌디한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특히, 프립의 주 이용자인 2535 MZ세대의 여가생활을 위한 큐레이팅 서비스를 제공한다.프립레터는 매월 2회 둘째, 넷째 주 목요일마다 발송되는데 정기 코너로는 최신 여가생활 분석이 담긴 ‘요즘 주목해야 할 트렌드’와 큐레이팅 콘텐츠 ‘이번 주 경험 묶음.zip’이 있다.

프립레터 에디터가 직접 경험한 생생한 후기를 담은 ‘프립이 직접 해본 경험’과 이벤트 정보가 담긴 ‘경험을 도와줄 꿀정보’도 연재하며 월말에는 한 달 데이터가 담긴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구독은 프립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프립 이용자뿐만 아니라 여가 트렌드에 관심이 많은 기업의 마케팅, 홍보 담당자 등 누구나 신청할 수 있고 프립레터를 통해 MZ세대가 관심을 가지는 이슈와 코로나19 장기화로 변화된 여가, 취미생활 형태를 확인할 수 있다.

프립 임수열 대표는 “프립레터에는 지금까지 프립이 100만 명의 회원과 함께 쌓아온 여가생활 데이터가 집결되어 있다”라며, “이 데이터를 바탕으로 구독자에게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전달하는 내비게이터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비로컬ㅣ로컬 비즈니스 생태계를 만듭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