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광희
  • 뉴스
  • 입력 2022.04.05 11:00
  • 수정 2022.05.16 22:38

댄싱사이더 컴퍼니, 국내 최초 트로피컬 사이더 출시

‘얠로펀치 Yellow Punch’는 국내 사이더 시장에 없던 맛

오리지널 크래프트 사이더하우스 댄싱사이더 컴퍼니가 4 월 7 일(목) 국산 사과와 수박, 망고와 파인애플로 만든 국내 최초 트로피컬 사이더 ‘얠로펀치 Yellow Punch’를 출시한다. 얠로펀치는 국내 사이더 시장에 없던 맛으로 트로피컬 무드의 열대과일들과 사과와의 만남으로 밋밋했던 일상에 활력을 선사하는 상큼하고 달콤한 맛으로 고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얠로펀치는 용량 330m 의 데일리 라인으로 출시되며 휴양지를 연상케하는 연어 포케, 코코넛 쉬림프, 과카몰리와 같은 간편한 음식과 곁드리기에 좋다. 한 모금 머금으면 열대과일을 베어 문 듯 다양한 맛을 느끼며 동남아 해변 어딘가 혹은 인피니티 풀에 들어간 것과 같은 여행의 경험을 선사한다. 이름에 걸맞게 피크닉, 썸머 베케이션 등 즐길 수 있는 야외 활동에 제격이다.

댄싱사이더 컴퍼니의 마케팅팀은 “얠로펀치는 애플사이더의 변주가 어디까지 가능한지를 보여주는 금년 처음 선보이는 시즈널 제품으로 많은 고객들이 ‘댄싱사이더가 만들면 다르다'라는 인식이 확실하게 각인될 제품으로 널리 전파하고 싶다.”라고 밝혔다. 얠로펀치는 4 월 7 일(목)부터 ~ 7 월까지 댄싱사이더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한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댄싱사이더 공식 홈페이지 : https://www.dancingcider.com/

저작권자 © 비로컬ㅣ로컬 비즈니스 생태계를 만듭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