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혁주 편집장
  • 뉴스
  • 입력 2022.05.20 17:00
  • 수정 2022.05.20 18:22

댄싱사이더 컴퍼니, 뉴욕 국제 사이더 품평회 NYICC 4관왕 수상

사이더 본고장 미국에서 인정받은 충주 로컬 애플사이더의 저력

오리지널 크래프트 사이더 하우스 댄싱사이더 컴퍼니가 뉴욕 국제 사이더 품평회인 NYICC (New York International Cider Competition)에서 각각 금상(Gold), 은상(Silver), 동상(Bronze), 브랜드상(Individual Winners)을 수상하며 2022 NYICC 4 관왕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이대로 대표는 "댄싱사이더 미션은 국산 농산물을 활용해 최고 품질의 크래프트 애플사이더를 생산하는 것이다. 우리만의 독창적인 애플사이더를 크래프트 사이더의 본 고장에서 인정받아 뿌듯하다. 앞으로도 한국의 로컬을 잘 표현한 제품들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2022 NYICC 금상 와쥬블루 [사진 댄싱사이더컴퍼니]
2022 NYICC 금상 와쥬블루 [사진 댄싱사이더컴퍼니]

NYICC 는 미국 사이더 메이커 협회(USACM)의 공식적으로 인정된 카테고리를 사용하는 유일한 국제 품평회이다. 심사위원단으로 미국 주류 유통사 및 뉴욕 유명 호텔, 바이어들이 심사위원으로 참여하여 블라인드 시음으로 엄격한 심사를 진행한다.

2022 NYICC 에 참가한 300 개 이상의 제품중 댄싱사이더 컴퍼니는 Fruit Cider 항목에서 △와쥬블루-금상(Gold) △치키피치-은상(Silver) △허니문배-동상(Bronze)를 수상하였으며, 아시아권 제조사 중 유일하게 브랜드상(Individual Winners)을 수상하여 4 관왕을 달성했다고 강조했다.
 

2022 NYICC 동상 허니문배 [사진 댄싱사이더컴퍼니]
2022 NYICC 동상 허니문배 [사진 댄싱사이더컴퍼니]

NYICC 에서 수상한 댄싱사이더의 제품은 댄싱사이더 공식 홈페이지를(https://dancingcider.com) 비롯한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비로컬ㅣ로컬 비즈니스 생태계를 만듭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