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혁주 편집장
  • 뉴스
  • 입력 2022.11.17 15:00
  • 수정 2022.11.18 14:13

댄싱사이더 컴퍼니, 국내산 사과로 만든 “애플 상그리아” 출시

사과 베이스의 상그리아 애플사이더

2022년 11월 17일 오리지널 크래프트 사이더하우스 댄싱사이더 컴퍼니는 지난 2022년 11 월 10 일(목) 신규 라인업인 애플 상그리아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댄싱사이더 컴퍼니, 애플 상그리아 [사진=댄싱사이더 컴퍼니]
댄싱사이더 컴퍼니, 애플 상그리아 [사진=댄싱사이더 컴퍼니]

댄싱사이더 컴퍼니의 애플 상그리아는 사과 베이스 상그리아로 6.3 도의 높지 않은 알코올 도수에 과즙의 맛을 살려낸 750mL 제품이다. 시중에 있는 상그리아와는 달리 설탕이 아닌 과즙을 활용한 스위트함과 기타 색소 없이 오직 과즙만으로 상그리아 색감을 표현한 붉은 칼라, 그리고 와인 베이스 상그리아와는 차별화된 탄산감으로 국내 시장 없던 사과 베이스 상그리아의 멋을 표현하고자 하는 의지를 담았다.

댄싱사이더 컴퍼니, 애플 상그리아 [사진=댄싱사이더 컴퍼니]
댄싱사이더 컴퍼니, 애플 상그리아 [사진=댄싱사이더 컴퍼니]

이번 신제품은 750mL 스페셜티 라인으로 출시하며 홈파티나 소모임에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아이템이다. 일반적으로 사과, 오렌지, 포도 등의 과일을 섞어 북미와 유럽에서 심심찮게 즐기는 홈메이드 칵테일이자 파티주인 상그리아를 제품화했다. 푸드페어링은 6.3 도 도수와 과즙의 풍부함으로 치즈 페어링이나 덜 자극적인 음식, 특히 육류와 안성맞춤이다. 홈파티에서 손쉽게 준비할 수 있는 허머스와 당근, 집에서 반주로 어울리는 크리미한 파스타 또는 치즈 중에서도 숙성을 시켜 만들어진 브리치즈. 적색 상그리아와 적색육의 페어링은 육즙의 풍미를 한층 더 끌어올려 준다.

댄싱사이더 컴퍼니, 애플 상그리아 [이미지=댄싱사이더 컴퍼니]
댄싱사이더 컴퍼니, 애플 상그리아 [이미지=댄싱사이더 컴퍼니]

댄싱사이더 컴퍼니의 마케팅팀은 “해외에서 봤던 Sangria Cider 들이 떠올랐고, 대중에게 꽤 익숙한 상그리아라는 술과 컨셉이 충분히 소비자들의 공감을 얻을 수 있을 것이란 생각이 들었다. 디자인도 예쁘면서 맛있는 술을 국산 과실주 영역에서 보여주고 싶었다.”라고 밝혔다.

애플 상그리아는 댄싱사이더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한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댄싱사이더 컴퍼니
https://dancingcider.com

충북 충주에 위치한 애플사이더(사과 과실주) 전문 양조장으로 갓 짠 사과즙으로 최고의 맛을 구현합니다. 크래프트 문화의 뿌리인 독창성과 다양성을 실천하며 도전정신으로 국내 애플사이더 시장을 개척해 나가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주종의 맛과 멋을 바탕으로 21 세기 주류 경험을 선사합니다.

저작권자 © 비로컬ㅣ로컬 비즈니스 생태계를 만듭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