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등의 소매 판매가 맥주 유통의 주류로 떠오르면서 디자인과 패키징은 크래프트비어 신의 중요한 화두가 되고 있다.
<KIBEX 2021>에서는 라벨 디자인과 패키징 기술을 키 콘셉트로 짚고 심도깊게 다루는 디자인&패키징 포럼을 개최했다.
마지막 강연자로 나선 <윈비어> 석진영 대표가 "핑크 코끼리 맥주를 아시나요? 세상에서 제일 유명한 코끼리 이야기"라는 재미있는 제목으로 발표했다.
편의점 등의 소매 판매가 맥주 유통의 주류로 떠오르면서 디자인과 패키징은 크래프트비어 신의 중요한 화두가 되고 있다.
<KIBEX 2021>에서는 라벨 디자인과 패키징 기술을 키 콘셉트로 짚고 심도깊게 다루는 디자인&패키징 포럼을 개최했다.
마지막 강연자로 나선 <윈비어> 석진영 대표가 "핑크 코끼리 맥주를 아시나요? 세상에서 제일 유명한 코끼리 이야기"라는 재미있는 제목으로 발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