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혁주
  • 뉴스
  • 입력 2021.05.19 15:07
  • 수정 2022.09.05 15:22

[KIBEX 2021] (현장포토) 3일차 - 오픈 스테이지: "잘 팔리는 맥주에는 이유가 있다!"

대한민국 맥주산업 박람회(이하 KIBEX 2021) 3일차인 5월 19일은 석가탄신일 휴일을 이용해 행사장을 찾은 많은 수의 참관객으로 오전부터 활기가 넘치기 시작했다.

5월 19일 13시에 시작된 오픈스테이지를 향하는 청중도 많았다.

<한국비어소믈리에협회> 최병호 비어소믈리에가 "잘 팔리는 맥주에는 이유가 있다!"라는 제목으로 소비자를 사로잡은 최신상 맥주 마케팅 사례와 숨은 전략에 대해 강의했다.

<한국비어소믈리에협회> 최병호 비어소믈리에가 "잘 팔리는 맥주에는 이유가 있다!"라는 제목으로 소비자를 사로잡은 최신상 맥주 마케팅 사례와 숨은 전략에 대해 강의하고 있다. (사진: BELOCAL 장군 에디터)
<한국비어소믈리에협회> 최병호 비어소믈리에가 "잘 팔리는 맥주에는 이유가 있다!"라는 제목으로 소비자를 사로잡은 최신상 맥주 마케팅 사례와 숨은 전략에 대해 강의하고 있다. (사진: BELOCAL 장군 에디터)

 

(사진: BELOCAL 장군 에디터)
(사진: BELOCAL 장군 에디터)

 

<한국비어소믈리에협회> 최병호 비어소믈리에 (사진: BELOCAL 장군 에디터)
<한국비어소믈리에협회> 최병호 비어소믈리에 (사진: BELOCAL 장군 에디터)

 

(사진: BELOCAL 장군 에디터)
(사진: BELOCAL 장군 에디터)

 

(사진: BELOCAL 장군 에디터)
(사진: BELOCAL 장군 에디터)

 

(사진: BELOCAL 장군 에디터)
(사진: BELOCAL 장군 에디터)

 

(사진: BELOCAL 장군 에디터)
(사진: BELOCAL 장군 에디터)

 

(사진: BELOCAL 장군 에디터)
(사진: BELOCAL 장군 에디터)

 

(사진: BELOCAL 장군 에디터)
(사진: BELOCAL 장군 에디터)

 

(사진: BELOCAL 장군 에디터)
(사진: BELOCAL 장군 에디터)

 

(사진: BELOCAL 장군 에디터)
(사진: BELOCAL 장군 에디터)

 

(사진: BELOCAL 장군 에디터)
(사진: BELOCAL 장군 에디터)

 

(사진: BELOCAL 장군 에디터)
(사진: BELOCAL 장군 에디터)
저작권자 © 비로컬ㅣ로컬 비즈니스 생태계를 만듭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