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맥주산업 박람회(이하 KIBEX 2021) 3일차인 5월 19일은 석가탄신일 휴일을 이용해 행사장을 찾은 많은 수의 참관객으로 오전부터 활기가 넘치기 시작했다.
5월 19일 13시에 시작된 오픈스테이지를 향하는 청중도 많았다.
<한국비어소믈리에협회> 최병호 비어소믈리에가 "잘 팔리는 맥주에는 이유가 있다!"라는 제목으로 소비자를 사로잡은 최신상 맥주 마케팅 사례와 숨은 전략에 대해 강의했다.
대한민국 맥주산업 박람회(이하 KIBEX 2021) 3일차인 5월 19일은 석가탄신일 휴일을 이용해 행사장을 찾은 많은 수의 참관객으로 오전부터 활기가 넘치기 시작했다.
5월 19일 13시에 시작된 오픈스테이지를 향하는 청중도 많았다.
<한국비어소믈리에협회> 최병호 비어소믈리에가 "잘 팔리는 맥주에는 이유가 있다!"라는 제목으로 소비자를 사로잡은 최신상 맥주 마케팅 사례와 숨은 전략에 대해 강의했다.